90 x 120 화이트보드를 인터넷 마켓을 통해 구매했습니다. 헌데 구매결정을 하고 보니 화이트보드에 크랙이 가 있었습니다. 구입한지 3일 된 (3월 11일에 인터넷 오픈마켓을 통해 주문) 화이트보드인데 크랙이 가 있어서 구입처를 통해 문의했는데, 이미 구매결정한 물건은 자기들이 책임질 수 없다고 합니다. 하여 본사홈페이지에서라면 어떻게 방법이 있을까 하여 문의 드립니다.
AS가 가능하겠는지요?
가능하다면 배송은 어떻게 해야 하며, AS에 따른 비용은 얼마나 소요될까요.
댓글목록
작성자 Betty
작성일 2013-05-12 19:44:25
평점
작성자 tyotuqjv
작성일 2013-05-14 19:21:36
평점